DESIGN TMT |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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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CESS

 

 

Our Planning

 

프로젝트가 시작되는 동시에 프로젝트의 규모와 데드라인을 고려하여 계획과 일정을 수립합니다.
가장 먼저 제품과 환경에 대한 직간접적인 경험과 리서치를 통하여 그것을 파악하고 이해합니다.
그렇게 수집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우리는 가상의 사용자가 되어, 그들의 생각, 그들이 겪게 될 상황들을 직접 경험합니다.
그 과정 속에서 나오는 각자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서로 공유하고, 소통하여 디자인 키워드를 만들어 나갑니다.

 

As soon as a project is started, we create a project plan and time line.
We do research to understand the users and their goals first.
We focus on a user scenario – that is, the fictitious story of a user’s accomplishing an action or goal via a product. We then design a product that enhances user interaction through our user scenario.

 

 

 

 

Our Design

 

 

경험을 통해 도출한 디자인 키워드로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스케치를 통해 시각화합니다.
그렇게 구상한 아이디어와 스케치는 클라이언트와 공유하고 소통하여 서로의 생각을 이해해 나갑니다.
그 과정에서 서로의 생각 차이를 좁히고 공감대를 형성하며,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다듬어 나갑니다.
최종적으로 선택된 디자인은 3D모델링/렌더링/목업 작업을 통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시각화된 마지막 결과물로 제공됩니다.

 

We utilize our experience in design to create ideas and visualize them through sketches and models. We share the ideas and sketches with our clients and dedicate ourselves to understanding and executing the client’s vision. We continually encourage client feedback to enhance product design solution.
In the end, we create successful and profitable products.

 

 

 

 

Our Engineering Design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설계 과정에서의 디자인 변경을 최소화합니다.
양산을 위한 제품설계 과정에서도 제품의 컬러, 재질, 마감, 인쇄 등 마지막 작업까지 디자이너와 엔지니어가 함께 해나갑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경험을 전달해 줄 수 있는 제품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We utilize our experience in design to create ideas and visualize them through sketches and models. We share the ideas and sketches with our clients and dedicate ourselves to understanding and executing the client’s vision. We continually encourage client feedback to enhance product design solution.
In the end, we create successful and profitable products.

Detail Process

1. Project Definition (프로젝트 정의)

디자인 개발 주제, 연구 및 개발 내용과 범위 등에 대해 보다 명확한 정의를 내립니다.

2. Research (연구 & 조사)

시장 조사 / 트렌드 조사 / 사용자 조사 / 제품 조사

분석 단계에 들어가기 전 제품에 관련된 시장, 트렌드, 사용자, 제품을 조사하여 보다 객관적인 데이터를 얻어 분석과 디자인에 뒷받침될 수 있도록 합니다.

3. Analysis (분석)

직접경험 / 사용자 시나리오 분석 / 브레인스토밍 / idea 발전 / 실현 가능성 검토

실제 제품을 사용하게 될 소비자의 사용자 시나리오 분석과 직접경험을 통해 핵심 기능 및 디자인 요소를 결정하고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더욱 발전된 아이디어를 도출합니다.

4. Concept (디자인 컨셉 설정단계)

Shape / CMF(Color, Material , Finishing) / Concept Keyword / Reference Image

STARTUP 기업만의 Identity를 표현할 수 있는 Design을 구현해야 하며 그와 함께 현실성과 균형을 잘 이루어야 합니다.
DESIGNTMT의 디자인 전문가들이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5. Materialization (디자인 구체화 단계)

디자인 개발 주제, 연구 및 개발 내용과 범위 등에 대해 보다 명확한 정의를 내립니다.

혁신적인 디자인을 유지하고 양산화하기 위해서는 정성을 동반한 기구 설계가 필요합니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최고의 디자인을 유지하고 양산성을 생각한 최적의 기술을 구현합니다.

6. Engineering (기구설계)

금형 사출 예상 / 기구 설계 / 구조, 조립성 검토

시제품, 금형, 사출, 조립, 도색 포장 등의 분야 네트워크를 통해 가장 합리적인 양산 방식을 제안하며 책임감 있는 Follow-up으로 제품이 시장에 효과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전문관리를 진행합니다.